NEWS
쉐이크 모바일-중고나라 ‘중고거래 피해 보상 요금제’ 출시
㈜미니게이트(대표이사 정훈)의 알뜰폰 브랜드 쉐이크 모바일이 국내 최대 규모의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 와 업무 제휴를 통해 중고거래 피해 시 최대 100만 원까지 보상이 가능한 ‘중고거래 보상 요금제’를 출시했다.
미니게이트, ‘2024 자랑스러운 기업&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서 에듀테크 기업 부문 수상
미니게이트, ‘2024 자랑스러운 기업&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서 에듀테크 기업 부문 수상
미니게이트, ‘2024 자랑스러운 기업&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서 에듀테크 기업 부문 수상 < 문화&라이프공감 < 기사본문 - 공감신문 (gokorea.kr)
"2024 자랑스러운 기업(기관/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열려"- 헤럴드경제 (heraldcorp.com)
‘자랑스러운 기업(기관/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특색 있는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쉐이크 모바일, 보람상조 최초 ‘통신 상조 요금제’ 출시
㈜미니게이트의 알뜰폰 브랜드인 쉐이크 모바일이 보람상조와 제휴해 서비스의 차별화와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쉐이크 모바일은 보람상조 최초로 통신서비스와 상조서비스를 결합한 요금제를 선보였다.
AI 기반 에듀테크와 맞춤형 통신 서비스로 미래 교육 혁신 주도하다, 미니게이트
미니게이트는 에듀테크 전문 기업으로, 현재와 미래의 교육 시스템에서 중요한 역할하고 있다,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더 나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미니게이트의 정훈 대표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빽다방 커피 100잔!… 알뜰폰 '이색 요금제'로 경쟁
지난달 알뜰폰 ‘쉐이크모바일’은 보람상조와 제휴해 특정 상조 상품(월 회비 3만원대·4만원대)에 가입하면 통신 요금이 무료인 요금제를 출시했다.
보람상조, 업계최초 요금제 연동 '알뜰폰 결합상품' 출시
미니게이트의 쉐이크모바일 브랜드가 국내 최초로 보람상조와 함께 결합상품을 출시 했다. 보람그룹 상조계열사 보람상조리더스는 최근 알뜰폰 업체인 미니게이트와 협약을 맺고 '보람 LTE x 밀리의서재' 상품 2종을 선보인다.
미니게이트, ‘2024 자랑스러운 기업&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서 에듀테크 기업 부문 수상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한 ‘2024 자랑스러운 기업&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미니게이트(대표 정훈)가 에듀테크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출처 : 공감신문(https://www.gokorea.kr)
미니게이트 고객 맞춤형 알뜰폰 사업 이 달의 가장 인기있는 요금제 “1위”
알뜰폰 요금제 비교플랫폼 모요(모두의요금제)에 따르면 이달 관심을 가장 많이 받는 인기 요금제는 미니게이트가 선보인 월 4400원짜리다. 4개월간 월 4400원에 매달 LTE 데이터 11GB를 제공한다. 매일 2GB씩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고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한국전자출판협동조합 10주년 기념 세미나 참여
2023년 6월 14일 삼성동 COEX에서 한국전자출판협동조합이 진행한 10주년 기념 세미나에 (주)미니게이트 정훈대표이사가 참여했다.
세미나에서는 코로나19 이후 급변하는 전자출판, 디지털출판의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하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NE능률, 미니게이트와 스마트러닝 플랫폼 개발 업무협약
NE능률은 교육 솔루션 기업 ㈜미니게이트와 차세대 스마트러닝 플랫폼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방식의 플랫폼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협력할 예정이다.
교육솔루션 업체 미니게이트의 새로운 디지털 튜터링 서비스 내년 출시 예정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비대면 시스템의 활성화가 이루어지는 가운데, 국내 에듀테크 분야에서 주목받는 ㈜미니게이트가 내년 상반기 AI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디지털 튜터 시스템을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미니게이트 & GNB 패럴랙스교육 생각열기 차세대 교육플랫폼 개발 킥오픈
GnB패럴랙스교육 원종호 대표는 다년간의 기획을 통해 다듬어진 차세대 플랫폼 e4.0 개발을 위해 에듀테크 기업 미니게이트와 계약을 체결하고 파트너사로 선정, 실무진 간의 킥오프 회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개발사-플랫폼사 컨소시엄 박차 과기부 “170개 신규 스마트미디어 창출”
미니게이트(AR 키즈용 양방향 TV 콘텐츠)는 지난 2018년 정부로부터 7000만원의 지원을 받았다. 지원 이후 미니게이트는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로부터 2억원의 투자를 이끌어냈고, 공공데이터 활용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미래교육 오산국제포럼 개최 AI 관련 산업 논의
정 훈 미니게이트 대표는 "과거 '많이 아는 것'이 중요했던 시대를 지나 정보화사회에서 넘치는 지식을 '어떻게 활용하는가'가 관건이며 모든 것이 연결된 세상에서 디지털 교육은 지식의 습득이 아닌 활용을 가르치는 최적의 도구"라고 말했다.
미니게이트 & 아람북스 스마트러닝 플랫폼 ‘아람북클럽’ 출시
유 · 아동 그림책 전문 출판사이자 유통사인 아람북스가 2020년 11월 5일 자사의 아동 영어 전집 베이비올 영어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러닝 플랫폼 ‘아람북클럽’을 출시했다. 아람북클럽 체험북은 전국 아람북스 매장과 아람 대리점을 통해 배포하고 있다.
에듀테크 전문 기업을 향한 도전, 미니게이트
미니게이트의 핵심역량인 스마트 융합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기술과 교육 콘텐츠 교수설계 및 제작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다양한 교육출판 기업들에게 컨설팅, 플랫폼 구축 및 콘텐츠 교수학습 설계 및 제작 등을 ‘One-Stop’으로 제공하고 있다.
미니게이트 & VIPKID 스마트 교육 플랫폼 유통사업 계약
양사는 이번 계약으로 미니게이트의 스마트 러닝 플랫폼 구축 및 디지털 콘텐츠 제작 기술과 VIPKID의 인공지능(AI) 기술 기반의 온라인 학습 서비스를 결합한 스마트 교육 플랫폼을 구축해 한국 내 주요 교육사에 제공할 계획이다.
미니게이트, 고객 맞춤형 알뜰폰 사업 개시
콘텐츠 유통 플랫폼 전문기업인 미니게이트가 알뜰폰 브랜드 'M2모바일'을 출범하고 알뜰폰 시장에 진출했다고 2017년 4월 3일 밝혔다. M2모바일은 저렴한 통신비를 강점으로 내세우는 기존의 알뜰폰 사업방식에서 벗어나 고객별 맞춤형 통신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알뜰폰, 로밍부터 IoT까지 진화한다
대형 학습지 및 어학원, 온라인 교육업체 등에 스마트러닝 플랫폼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미니게이트는 알뜰폰을 활용해 태블릿 PC를 통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교육 서비스를 내년 상반기 개시한다.